가라오케 – 언제 어디서 시작되었습니까?

가라오케 – 언제 어디서 시작되었습니까?

가라오케는 20여 년 전 일본 고베시의 한 스낵바에서 시작되었습니다. 전설에 따르면 기타 연주자가 아파서 어느 날 밤 연주를 할 수 없었을 때 술집 주인이 백업 녹음 테이프를 만들고 손님들은 테이프에  제주셔츠룸 따라 노래하는 것을 즐겼습니다. 전설에 불과하지만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노래방의 시작이었을 것입니다.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오락용으로만 사용됩니다. 그러나 일본에서는 치료의 한 형태이기도 합니다.

가라오케는 일본어로 비어있다는 뜻의 카라(kara)와 오케스트라를 뜻하는 오케(oke)의 합성어입니다. 간단히 말해서 노래방 ​​노래를 만들려면 사운드트랙에서 가사를 빼고 악기만 남깁니다. 가사는 사용자를 돕기 위해 모니터나 텔레비전 화면에 표시됩니다.

CD+G라는 일종의 CD에 음악과 가사가 저장되어 있고, 가사 외에 다양한 그래픽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. 가라오케는 일본 전역의 술집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“노래방”으로 광고하기 시작했습니다. 일본인은 노래방을 세련되지 않거나 자만하지 않고 공개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있는 몇 안되는 방법 중 하나로 생각합니다. 그래서 노래방은 그들의 문화에 억눌린 일본인들에게 좋은 치료법이었습니다.

Leave a Comment